동원홈푸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파스토보이’에 식자재 공급

2021-12-09 15:12 출처: 동원그룹

왼쪽부터 네번째부터 김재원 우주소년 대표이사와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이사가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9일 --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파스토보이’를 운영하는 우주소년과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7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우주소년이 운영하는 전국 70여 개 파스토보이 가맹점에 연간 6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파스토보이는 1인분에 9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스타·필라프·리조또·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를 제공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매일 새벽 배송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비롯해 체계적인 품질 관리와 전용 메뉴를 갖춘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가맹점주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동원홈푸드는 파스토보이를 비롯한 우수 프랜차이즈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며, 체계적인 식자재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