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어스 정형우 CEO(왼쪽)와 아이티앤베이직 민경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고용서비스 기업 인지어스가 HR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아이티앤베이직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인지어스는 국내 고용 서비스와 기업 교육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HR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인지어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티앤베이직의 혁신적인 진단 솔루션들을 도입해 한국형 직장인 업무성향진단 솔루션 ‘심오피스(Symoffice)’와 구직성향진단 프로그램 ‘심커리어(Symcareer)’를 활용, 기업 고객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심층적인 진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구성원들의 업무 스타일과 강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팀 구성 및 인재 배치, 맞춤형 교육 훈련 프로그램 설계 등에 활용해 조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티앤베이직은 인지어스와의 협력을 통해 ‘심오피스’와 ‘심커리어’의 시장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인지어스와 함께 더욱 발전된 HR 솔루션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지어스는 ‘심오피스’와 ‘심커리어’ 도입 외에도 아이티앤베이직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HR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고, AI 기반 채용 솔루션 등 차세대 HR 솔루션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인지어스는 이번 아이티앤베이직과의 전략적 제휴는 단순한 솔루션 도입을 넘어 국내 HR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HR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HR 서비스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이티앤베이직 소개
아이티앤베이직은 2014년 설립돼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HR 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이다. 심오피스, 심커리어, 심클래스 등 다양한 IT 기반 HR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의 효율적인 인적 자원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인지어스 소개
인지어스 유한회사는 1982년 설립된 글로벌 고용/교육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11개국에 1700여 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2008년 진출 이후 16년간 국내 최대 규모의 고용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전직(재취업)지원서비스 및 퇴임임원 프로그램과 재직근로자 생애설계 교육, 그리고 다양한 공공전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