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두굿컴퍼니가 5월 10일 정선 아리센터에서 청년인재 양성과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식에 참석한 이용규 정선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왼쪽)과 장경은 두굿컴퍼니 대표가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지역 기반 청년 리더십 교육과 심리 기반 조직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두굿컴퍼니(대표 장경은)가 정선군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이용규)와 손잡고 청년 인재 양성 및 정선형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
정선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두굿컴퍼니는 5월 10일 정선군 청년학교 나비캠퍼스와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지역기반 청년 창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년 역량 강화와 지역 사회 발전을 동시에 도모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양 기관은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 지역 자원 연계, 청년 프로젝트 운영 등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두굿컴퍼니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년 리더십 육성과 함께 정선 지역 내 워케이션 컨설팅, 조직문화 혁신, AI 기반 멘탈헬스케어 플랫폼 등 다양한 사업 확장을 통해 지역 맞춤형 성장 모델을 구현할 계획이다.
장경은 두굿컴퍼니 대표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 협력을 넘어 지역과 청년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설계하는 첫걸음”이라며 “정선에서의 실증적 성과를 바탕으로 타 지역 확산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굿컴퍼니는 심리학 기반의 리더십 교육 및 조직개발 전문 기업으로, 최근 AI 기반의 개인 맞춤형 멘탈헬스케어 플랫폼 개발에도 착수하며 기업 및 지역사회 모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두굿컴퍼니 소개
두굿컴퍼니는 근거 기반 리더십 교육 및 코칭, 심리 진단 도구 개발, 조직개발 컨설팅을 수행하는 교육·진단 전문 기업이다. 나비캠퍼스 등 지역 청년 인재 양성 사업과 워케이션 운영, HRD/HRM 기반 조직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AI·블록체인 DID 기반 멘탈헬스케어 플랫폼 사업도 확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