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 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외환 및 디지털 자산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인테그럴(Integral)이 세계 최초 스테이블코인 기반 암호화폐 프라임 브로커리지인 프라임원(PrimeOne)의 출시를 발표했다. 코덱스 레이어-1 EVM(Codex Layer-1 EVM) 블록체인 기반으로 구축된 프라임원은 기관급 신용, 거래, 순결제를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프라임원은 고객이 단일 계정을 통해 선도적인 암호화폐 마켓메이커 및 거래소와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여러 거래 장소에 걸쳐 관계를 별도로 유지할 필요가 없어진다. 고객은 빠른 시장 진입, 단 한 번의 자금세탁방지/고객확인(AML/KYC) 심사로 간소화된 온보딩, 신용 요건 면제 등의 혜택을 누린다.
기존 모델과 달리 프라임원의 온체인 인프라는 고객이 항상 자산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하도록 보장한다. 미결제 포지션의 가치가 변동함에 따라 USD 스테이블코인 기반 증거금이 거래 상대방의 지갑 간에 실시간으로 자동 이동하기 때문에, 거래상대방 신용 위험이 사실상 제거된다. 거래 한도는 프라임원 참여자가 보유한 증거금 잔액에 따라 동적으로 설정된다.
그 결과 우수한 유동성, 향상된 운영 효율성, 자본 요건 및 신용 익스포저의 획기적 감소 등을 갖춘 완전한 거래 생태계가 탄생했다.
기관의 채택이 가속화되는 중요한 시점에 출시된 프라임원은 기관급 인프라의 회복탄력성과 탈중앙화 금융의 혁신을 결합한다. 스테이블코인과 실시간 증거금 교환을 활용함으로써 프라임원은 채무불이행이 참여자 전체로 연쇄 확산되는 것을 방지해 더욱 탄력적이고 민주화된 신용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하팔 샌두(Harpal Sandhu) 인테그럴 최고경영자는 “기관의 암호화폐 채택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접근성 높은 신용의 부재가 광범위한 참여의 마지막 주요 장애물로 남아 있다”며 “월 1조달러 이상의 외환 거래를 지원하는 기술 공급업체인 인테그럴은 이제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디지털 자산에 도입하고 있다. 프라임원은 위험, 비용,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암호화폐 거래의 유동성, 수익성, 신뢰를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버추파이낸셜(Virtu Financial)의 스콧 모글링(Scotte Moegling)은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의 출현을 강력히 지지하며, 프라임원은 이 기술이 제공하는 강력한 민주화 역량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프라임원은 투자자가 더 적은 위험으로 더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거래의 성장 잠재력을 크게 열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터 위스니에프스키(Peter Wisniewski) 유로파 파트너스(Europa Partners) 매니징 파트너도 “프라임원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신용의 미래로 향하는 관문”이라며 “설정의 용이함, 온보딩 속도, 유동성 접근성을 통해 수익성, 효율성은 더 높아지고, 비용은 더 낮은 거래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는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하고 암호화폐 시장의 전례 없는 기회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라임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rimeo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테그럴 소개
인테그럴(Integral)은 은행, 브로커, 투자자, 국경간 결제 회사를 포함한 수백 개 금융 기관의 통화 기술 파트너이다. 이들 기관은 인테그럴의 기술을 자사의 워크플로 및 고객 대면 서비스에 내장하고 있다.
금융 시장에서 먼저 채택되고 이제 모든 산업에 통합된 인테그럴의 임베디드 외환 및 디지털 자산 서비스는 모든 글로벌 조직이 직면한 과제를 해결한다.
1993년에 설립된 인테그럴은 팔로알토, 뉴욕, 런던, 도쿄, 싱가포르, 벵갈루루의 사무소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integr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Integral Development Corp. 모든 권리 보유. 인테그럴 기술은 미국 특허, 특허 출원 중인 애플리케이션 및 관련 지적 재산권에 따라 보호된다.
프라임원 소개
프라임원(PrimeOne)은 암호화폐 시장을 위한 차세대 프라임 브로커리지 서비스이다. 고객은 단일 계정으로 자신이 선택하는 모든 거래상대방과 거래할 수 있다. 그 핵심에는 시가평가 손익을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획기적인 신용 메커니즘이 있어, 참여자 간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거래를 보장한다. 이러한 혁신 기술 덕분에 프라임원은 진정으로 확장 가능한 유일한 신용 솔루션으로서 대차대조표 익스포저 없이 신속한 고객 온보딩을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primeo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PrimeOne Services LLC. 모든 권리 보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