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 연장으로 산업 전환 지원 가속화

제조사들이 클라우드부터 엣지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 실행 위한 민첩성·정보력·확장성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

2020-10-08 14:37 출처: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서울--(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NYSE: ROK))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 (NASDAQ: MSFT))와의 파트너십을 5년 연장하며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산업 분야 고객들이 디지털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형 시장 대비솔루션 개발을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양 사는 각자가 가진 산업 및 IT 시장 내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원활한 형태로 협업을 진행하는 한편 산업 분야 기업들이 인프라 비용을 절감하고 가치 실현 시간을 앞당기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마이크로소포트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단일화되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 환경을 통해 기업별 개발, 운영 및 유지보수 팀 간의 정보를 서로 연결하는 혁신적인 엣지 투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개발팀은 실물 장비에 막대한 투자를 하지 않고도 프로토타이핑, 구성, 협업을 디지털 방식으로 가져갈 수 있게 된다. 이처럼 통합된 정보 환경은 IT와 OT팀이 조직 전체에서 안전하게 데이터 모델을 액세스하고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트너 에코시스템과도 이를 공유할 수 있게 한다.

저드슨 알소프(Judson Althoff)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커머셜 비즈니스 부사장은 “최근 확실해진 것은 모든 비즈니스가 100% 회복성을 가진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다. 디지털 역량과 자산을 강화한 기업은 다른 기업들보다 회복성이 우수하며 클라우드를 통해 사업이 번창해 나갈 것”이라며 “10여년간 유지해 왔던 로크웰 오토메이션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기업들이 산업 전환을 간편하게 진행하고 경영 성과 달성을 촉진하는 한편 민첩성을 통해 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양 사는 현재까지 식음료, 생활용품, 생명과학 분야에서 20개가 넘는 유스케이스를 공동 개발했다. 이와 같은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솔루션들은 자사의 기존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 확대할 것이다.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은 포괄적 형태의 간편한 IIoT 개발 및 운영 솔루션을 공급받게 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를 저해하는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한다”면서 “자동화 이니셔티브를 가로막는 핵심적인 장애물을 제거함으로써 산업 분야 기업들은 혁신을 촉진하며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운영을 최적화하는 디지털 스레드를 전사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최대 기업으로 전 세계 유제품 수출량 30%를 담당하는 폰테라(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의 자동화 및 운영 기술 총괄 매니저 트리스탄 헌터(Tristan Hunter)는 “이번에 출시된 신규 솔루션을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우리 회사의 전략적 파트너사들인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가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회사의 각종 온프레미스 자산에서 맥락에 맞는 형태로 안전하게 데이터를 이동시켜 분석과 실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워크플로우를 구축하는 것은 전 세계 곳곳에 있는 공장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각 기업은 이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솔루션을 Microsoft Azure Marketplace에서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며 현재 더 많은 솔루션이 개발 중이다. 차기 단계에 발표될 공공 혁신 솔루션은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년 1분기 중 Automation Fair At Home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 성장 및 성장 촉진, 기업 실적, 솔루션 통합 및 개발, 지분 거래 종료, 투자자금 활용 계획 및 주식 재매입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들 내용은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된다. ‘믿는다’, ‘추산된다’, ‘추정한다’, ‘계획하다’, ‘예상된다’, ‘’기대하다‘, ’할 것이다‘, ’의도하다', 기타 유사한 어휘는 미래예측진술로 분류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특정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의해 이들 미래예측진술과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성장이 예상했던 것처럼 발생 혹은 촉진되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 구독자 수가 예상만큼 수익을 내며 성장하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 지분 투자가 예상 시기에 완료되지 않을 수 있으며 투자자금 활용 및 주식 재매입이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 각종 솔루션 통합 및 미래 솔루션 개발이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은 자사가 미국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공시자료에 기재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배포일 기준으로 자사가 판단하는 바를 반영한 것으로 자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등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개요

마이크로소프트(Nasdaq “MSFT” @microsoft)는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인텔리전트 엣지 시대에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미션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조직이 더 많은 것들을 성취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세계적인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사람의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기술의 잠재력과 사람의 상상력을 연결해 세상을 더욱 생산적이고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든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명의 직원들이 100여개국에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산업 기업 전반에 구현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