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뉴스와이어)--비바 시스템즈(Veeva Systems)(뉴욕증권거래소: VEEV)가 업계와 협력하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비바 포 닥터스(MyVeeva for Doctors, 이하 ’마이비바‘)’를 출시했다.
의료 전문가(HCP)들이 의료사업자와 환자의 자원을 좀 더 빠르게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마이비바는 제약사와 생명공학 기업, 주요 브랜드의 연락처와 정보, 서비스 등 HCP가 원하는 자원을 모두 담았다. 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 GSK, 화이자(Pfizer), 사노피(Sanofi), 소비(Sobi) 등 의료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이 마이비바를 조기에 도입했다.
마즈 압둘라만(Marz Abdulrahman) 베링거 인겔하임 파마슈티컬즈(Boehringer Ingelheim Pharmaceuticals, Inc.) 고객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 전무이사는 “디지털의 힘을 적극 활용하면 HCP에게 더 큰 가치를 전달, 치료 중인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마이비바와 같은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하면 HCP가 환자 자원을 확보하고 그 자리에서 협력이 필요한 사람들과 접속하는 일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메건 설리반(Megan Sullivan) 소비 커머셜 이노베이션 부문 총괄 겸 부사장은 “희귀 질환을 다루는 기업에게 환자의 병명을 규명하고 치료하는 시간을 줄이는 것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모바일 앱이나 온라인을 통해 우리와 의사들을 편리하고 시의적절하게 연결하면 디지털을 좀 더 실용적으로 만들 뿐 아니라 의사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는 HCP가 환자를 좀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마이비바와 함께 의료 전문가들의 디지털 경험을 간소화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이비바의 첨단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간단하게 사람이나 약물, 기업 등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시간 메시징이나 온라인 회의를 통해 대표나 제약의사(MSL), 의료수가 전문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HCP는 제품 샘플, 코페이(copay, 미국에서 보험 가입자가 각종 서비스에 대해 일정한 금액을 지급하고 의료사업자가 나머지 금액을 지급하는 약정) 카드, 바우처 등의 서비스는 물론 환자 정보를 비롯한 여러 자원을 신속히 입수할 수 있다. 또 기업들은 마이비바를 통해 브랜드와 기업, 기타 웹사이트 및 자원에 링크해 추가 정보를 손쉽게 확보할 수 있다.
피터 개스너(Peter Gassner) 비바 시스템즈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적합한 인재와 자원을 확보하는 일이 쉬워지면 HCP들의 교류가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며 “비바 시스템즈는 HCP가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한 곳에서 확보할 수 있도록 의료 업계와 힘을 모아 마이비바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마이비바는 현재 미국, 영국, 아일랜드, 브라질, 콜롬비아, 호주 등 일부 시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2021년에 출시 국가를 늘릴 계획이다. 마이비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yveev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
마이비바 관련 웹사이트: www.myveeva.com
비바 시스템즈 아시아태평양 링크드인: linkedin.com/company/veeva-systems/apac
비바 시스템즈(@veevasystems) 트위터: twitter.com/veevasystems
비바 시스템즈 페이스북: facebook.com/veevasystems
비바 시스템즈 개요
비바 시스템즈는 데이터와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전 세계 생명 과학 업계에 공급하는 기업이다. 혁신과 탁월한 제품, 고객의 성공에 매진하는 비바는 세계 최대 제약 기업부터 신흥 바이오테크 기업에 이르기까지 약 900곳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에 사무소를 설치했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veev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 자료는 비바 시스템즈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수요와 수용, 비바 시스템즈 제품과 서비스의 대한 사용 결과, 특히 생명 과학 업계의 일반적 사업 환경(코로나19 여파 포함) 등 여러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에 기술된 미래 예측 진술은 비바 시스템즈의 과거 실적과 현재 계획, 추정, 예상을 기반으로 하며, 그런 계획과 추정, 예상이 달성될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표된 시점에서 비바 시스템즈가 예상하는 바를 기술한다. 추후 벌어지는 사건으로 인해 예상은 바뀔 수 있으며, 비바 시스템즈는 향후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의 영향을 받으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2020년 7월 31일에 끝난 분기 보고서(Form 10-Q)의 ‘위험 요인(Risk Factors)’ 항목과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토의 및 분석(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 항목에 비바 시스템즈의 재정적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기술했다. 해당 분기 보고서는 비바 시스템즈 웹사이트(veeva.com)나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웹사이트(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EC 제출 자료에 수시로 명시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70056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