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2비자 이민설명회 개최

“키프로스 30만불 투자이민 영주권 수속 빨라”
“포르투갈 골든비자 올해 적기”

2020-11-12 10:07 출처: 국제이주공사

국제이주공사가 미국투자이민, E2비자, 포르투갈 이민 설명회와 상담을 14일 개최한다

국제이주공사 포르투갈 이민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장기화로 세계 경제가 불확실해지고 미국 안전 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져 미국투자이민(EB-5)이 새로운 관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과거 해외 이민의 주요 목적이 자녀 교육이었다면 최근에는 취업, 노후 자산관리 및 절세, 해외부동산 투자 등으로 다양해졌다.

투자이민 전문 기업 국제이주공사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11월 14일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투자이민(EB-5), 미국E2비자, 유럽투자이민 분야별로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제이주공사는 포르투갈 이민 골든비자는 리스본 또는 포르투갈 대도시와 해안 지역의 투자를 제외하는 법이 2021년부터 적용될 것으로 보여 서둘러 알아보는 것이 유리하다고 밝혔다.

또한 골든비자가 아닌 바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키프로스 30만불 부동산 투자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현재 포르투갈 골든비자가 대도시에서 외곽의 부동산 투자로 진행될 예정이라 바로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키프로스 30만불 부동산 투자가 이목을 끈다. 키프로스는 영주권자에게 유리한 과세로 증여, 상속세가 없으며 기업 법인세가 15%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에서 빠르고 안전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고 학비를 절감할 수 있는 요령을 설명한다. △변경된 미국투자이민규정 집중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방법 △아시아 총괄 마케팅디렉터가 설명하는 90만불 프로젝트 코타베라와 몬타주 빅스카이 △미국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미국 영주권 혜택 등을 소개한다.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중 샌디에이고 코타베라 프로젝트는 투자자들에게 1순위 부동산 담보권을 제공한다. 이로써 리스크 투자의 보완책을 겸한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가 있다. 또한 5년 만기 3개월씩의 연장 옵션을 사용해 원금상환이 가장 빠르다. 조건해지(I-829) 신청만 이뤄지면 연장 옵션 3개월 안에 원금상환이 가능해 타 프로젝트에 비해 약 2~ 3년 빠르게 상환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국 E2비자의 경우, 미국투자이민(EB-5)금액이 부담스러운 투자자들에게 미국 이주를 위한 현실적 대안으로서 E2비자의 신청 자격과 수속절차, LA 루즈웨이브 프로젝트 등을 소개한다.

유럽투자이민 설명회에서는 포르투갈 골든비자 취득 절차와 포르투지역의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국제이주공사의 투자이민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예약 신청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한편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외교부등록 1호,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약 1만7100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국제이주공사 홍순도 대표는 미국 EB5 인베스터 매거진 시상식에서 TOP 50 글로벌 CEO로 선정된 바 있다.

국제이주공사 개요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대표 홍순도)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1만7100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애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