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프리미엄 ‘2in1 BLDC 팬’ 출시해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론칭

5월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코드리스 선풍기 롯데홈쇼핑에서 큰 인기
고성능 BLDC모터 채택해 저전력∙저소음 실현 및 내구성 강화
회전 기능 업그레이드하고, 색상 다양화해 편의성과 심미성 향상

2021-06-03 10:35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 프리미엄 2in1 BLDC팬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프리미엄 라인의 ‘2in1 BLDC 팬’을 출시해 5일(토)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 중심의 편의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라인의 팬(FAN)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일의 프리미엄 팬은 자사의 우수한 모터 기술을 채택해 저전력·저소음을 실현하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앞서 신일은 5월 프리미엄 라인의 코드리스 팬(Smart S DC FAN)을 출시하고,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1시간 만에 6920대를 판매, 12억9000만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 기세를 몰아 신일은 프리미엄 라인의 ‘2 in1 BLDC팬’을 선보이고 여름 더위 잡기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스탠드형과 테이블형 선풍기가 결합된 2in1(투 인 원)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제품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전력·저발열·고효율의 BLDC모터를 장착해 소비전력과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은 높였다.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은 1.55W로 낮고, 소음은 속삭임 소리(30dB)보다 낮은 25.8bB 이하다.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전원 오프 시 제품 헤드가 정면으로 자동 복귀하는 회전 복귀 모드와 주변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바람을 설정하는 ECO모드, 작동 상태를 음성으로 안내하는 스마트 음성안내 기능을 탑재했다.

공간 특성에 맞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색상도 다양화했다. 화이트, 다크크레이, 파우더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집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일은 5일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프리미엄 라인의 ‘2 in1 BLDC 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자사 창문형 에어컨(SMA-M7000BH)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디형 선풍기와 커피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정보

제품명 프리미엄 2in1 BLDC 팬

모델명 SIF-12KDCW (화이트)

SIF-12KDCB (다크그레이)

SIF-12KDCP (파우더핑크)

소비전력 24W

제품크기 350*350*900mm

가격(6월 5일 CJ오쇼핑 론칭 방송 기준): 최초 판매가: 16만9000원/ 방송 중 할인가: 14만9000원(ARS+일시불 결제 시에만 할인 가능)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