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온라인 청소년 축제 ‘夢-Festival’ 개최

제11회 청소년 꿈을 꾸다 몽페스티벌 운영

2021-12-09 08:30 출처: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몽페스티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관장 정성기)은 12월 11일(토)~31일(금)까지 청소년 축제 ‘청소년 꿈을 꾸다! 夢-Festival’을 운영한다.

‘청소년 꿈을 꾸다! 夢-Festival’은 청소년들의 성장과 지역 주민들의 놀이문화 제공을 위해 매년 연말 진행되는 축제로, 자치조직 청소년들이 기획·준비했으며, 올해 11회를 맞았다.

‘夢-Festival’은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역삼청소년수련관의 각 자치조직이 2021년 한 해 동안 어떻게 활동했고, 어떻게 성장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시상식도 진행된다.

또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온라인 체험에 참가할 수 있는 꾸러미가 제공되며, 참가자를 위해 청소년이 제작한 튜토리얼 영상을 역삼청소년수련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정성기 관장은 “벌써 2년째 비대면으로 청소년 연말 축제를 진행하고 있어 아쉬움이 있지만,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의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올해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 비록 축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청소년들이 많은 고민을 통해 열심히 축제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응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의 온라인 축제 ‘夢-Festival’은 수련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은 다양하고 주체적인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 청소년활동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개요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은 2004년 3월에 개관한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사단법인 홀리비전이 강남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주도적 참여와 올바른 성장을 돕고 지역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지역주민-사회를 잇는 소통의 다리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gyy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