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출시한 ‘생생듬뿍 국·탕·찌개’ 4종
서울--(뉴스와이어)--우리 맛 연구중심 샘표가 프리미엄 국물요리 간편식 ‘생생듬뿍 국·탕·찌개’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생듬뿍은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고(生), 국물의 깊은 맛이 살아있다(生)는 뜻으로, 건더기가 풍부하고 집에서 만든 것 같은 자연스러운 국물요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샘표는 지난해 말 한 끼 단백질 100%를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 죽’을 선보인 데 이어 생생듬뿍 국·탕·찌개를 출시하며 누구나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제품 생생듬뿍 국·탕·찌개는 △나주식 맑은 양지곰탕 △소갈비살 미역국 △고사리 육개장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 4종이다. 샘표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 국물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자극적이지 않고, 긴 시간 푹 끓인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이 난다. 이번 제품은 엄선한 재료로 품질을 높이고 큼직한 건더기로 풍성한 식감을 더했으며, 상온 제품이라 보관하기도 쉽다.
‘나주식 맑은 양지곰탕’은 3시간 동안 정성껏 끓여낸 맑은 소고기 국물과 얇게 저민 야들야들한 차돌양지가 어우러져 맛이 깊고 깔끔하다. ‘소갈비살 미역국’은 마블링 가득 고소한 소갈비살을 뭉텅 썰어 넣고 남도산 청정 미역을 참기름에 살짝 볶아 줄기째 푹 끓여 시원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고사리 육개장’은 향긋한 고사리와 도톰하게 찢은 소양지살을 넉넉하게 넣고 15시간 푹 고은 진한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는 4종류의 햄과 소시지, 베이컨을 넣어 풍성한 맛을 살리고 고소한 치즈와 베이크드 빈을 더해 부대찌개 전문점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샘표 공식 홈페이지 ‘샘표마켓’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된다. 생생듬뿍 국·탕·찌개 출시를 기념해 2월 21일 저녁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에서 최대 42% 할인 행사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이후 2월 27일까지 샘표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론칭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식재료 고유의 특성과 최적의 조리법, 변화하는 식문화 등을 탐구해 온 샘표의 우리맛 연구 결과와 독보적인 맛내기 노하우가 담긴 제품들로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국물 맛이 살아있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