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가 그로우앤베터 자체 교육 프로그램에 ‘WEWIN 후불제 솔루션’을 도입했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IT 직무 부트캠프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가 자사의 금융 솔루션 WEWIN (위윈)을 통해 더자람컴퍼니(대표 천세희)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 그로우앤베터와 교육비 후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로우앤베터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체 운영 중인 강의에 수강료 후불 결제 옵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됐다.
후불제가 적용된 프로그램들로는 △천세희 대표 직강, CX리더 실전△ △C레벨을 위한 조직 오퍼레이션 리더십 △SMB 자사몰 마케팅 101 △주니어 PO를 위한 실무 등이 있다. 수강생들은 해당 프로그램들을 먼저 수료한 후 수강 완료 시점에서 1개월 후부터 6개월 동안 나눠서 수강료를 지불할 수 있다. 자세한 지원 절차는 그로우앤베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로우앤베터는 네이버, 배달의민족, 클래스101, 채널톡 등 국내 대표 유니콘 기업을 거치며 커리어를 쌓은 천세희 대표가 창업한 서비스로, 실전 중심의 교육 콘텐츠와 비즈 코칭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들의 가장 큰 특징은 현업에서 겪는 문제와 필요 역량, 이슈 등으로 그룹화된 코호트 기반과 강의, 토론, 과제를 기본 구성으로 한 쌍방향 온라인 라이브 교육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특히 스타트업에서 가장 중요한 중간 관리자와 C레벨을 주 타깃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천세희 더자람컴퍼니 대표는 “아는 것을 공유하고 서로의 성장을 도와줄 때, 모두가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이번 제휴로 성장을 꿈꾸는 보다 많은 개인과 회사가 더 자라고, 더 자라면 좋겠다”고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교육 후불제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WEWIN (위윈)은 국내 대표 직무 교육 부트캠프 코드스테이츠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이다. 고객사들을 위해 수강생들 대상으로 후불제 적합성 심사와 납부 관리 및 정산에 대한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부터 국내 IT 교육 기업 최초로 소득공유후불제(ISA, Income Share Agreement) 모델을 도입한 코드스테이츠는 교육 후불제 부분에서 다년간 자체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쌓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