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대한민국 부산 교사 오케스트라 에듀필 공개 단원을 모집한다
교사 오케스트라 에듀필 오케스트라 연주 실황 영상
부산--(뉴스와이어)--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대한민국 부산 교사 오케스트라인 에듀필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오케스트라 모집 대상은 부산, 울산, 경남권에 거주하는 음악을 사랑하고 감동있는 연주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를 희망하는 교사들이며, 일반인 단원들도 소수 모집할 예정이다.
에듀필은 1999년 설립돼 현재까지 30회의 정기 연주회와 80여 회의 크고 작은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부산 경남권에서 활동적인 아마추어 오케스트라다. 오케스트라 전원이 현역 선생님들로 이뤄져 있으며, 수업이 마친 후 함께 모여 연습하고 있다.
부산 교대 교수, 러시아 국립 크리미아 필하모닉 종신 상임 지휘자, 베를린 심포니커 한국최초지휘자(베를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메인홀), 월드 브리지 그룹 총괄 지휘자를 맡은 박성민(지휘자)과 독일 자브뤼켄 국립음대 박사, 강남 심포니 악장을 맡은 이현우(제1바이올린), 독일 자브뤼켄 국립음대 박사와 청주시향 객원 수석을 맡은 조명환(첼로)이 대표 코칭 스태프를 맡고 있다. 세 명의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코칭 스태프로써 참여해 단원들을 이끌 예정이다.
대한민국 교사 오케스트라 에듀필은 최고의 실력파 코칭 스태프들과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단원들을 탄탄한 기초부터 최정상급 실력을 쌓도록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단원은 직무 연수 시간이 인정되며,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과 함께 배우고 연주하며, 더 나아가 글로벌로 뻗어나갈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2022년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선착순 마감이다. 신청 방법 및 모집 문의는 부산 교대 연수원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오케스트라 에듀필의 단원 모집에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이사장 박태환이 국제교류사업팀에 참여했으며, 주관 및 홍보에 힘쓰고 있다. 박태환 이사장은 이번 오케스트라 에듀필 이외 베세토 오페라단 라 보엠 슈퍼바이저,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등 음악 관련 다양한 활동으로 신예 아티스트들의 양성에 힘쓰고 있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문화·예술 비영리 법인으로서 문화 나눔을 주제로 공연과 음반을 기획·제작하는 회사다. 매년 국내·외에서 클래식 음악을 이용한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오디션을 개최해 참신하고 새로운 아티스트 발굴, 대중화에 앞장서며 클래식 아티스트들의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해 전통 클래식에 대한 명맥도 이어가고 있다.
◇교사 오케스트라 에듀필 단원 모집 안내
·모집 기간: 2022년 6월 20일~2022년 8월 31일(선착순 마감)
·모집 대상: 부·울·경 교사, 사회 일반인
·주관: 부산교육대학교,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홍보: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 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해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 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