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2022-12-05 14:50 출처: 비온코스

라비오라 루테인 라인과 레몬꿀팩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비온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라비오라’가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베스트셀러 배우이자, 브랜드 모델 배종옥과 협업으로 만든 모공 및 각질 케어 제품 ‘레몬 허니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팩’은 일명 배종옥 레몬꿀팩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

레몬 허니 브라이트닝 워시오프 팩은 배우 배종옥이 기획부터 개발, 테스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제품이다. △피부톤 개선 △각질 및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몬 추출물 △마누카 꿀 추출물 △코코넛야자껍질가루 △글리세린 △수크로오스 등 유효 성분을 배합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순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우 배종옥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접 사용하기도 했으며,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에서는 제품이 5차 완판(4월 30일부터 6월 말까지)을 기록하기도 했다.

라비오라는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루테인 스킨케어 3종’을 론칭하며,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도 높이고 있다. 루테인 스킨케어 3종은 먹는 성분으로 알려진 ‘루테인’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했다. 루테인 성분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잡아준다.

루테인 스킨케어 3종은 겨울철 민감해지는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루티산 크림’, 항산화를 통해 피부톤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글로우 오로라 세럼’, 탄력에 효과적인 올인원 안티에이징 ‘레티날 코어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 신뢰도를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라비오라는 지속적인 온, 오프라인 유통 판매 채널 확장뿐만 아니라, K-컬처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한국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일본, 베트남, 호주, 탄자니아 등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비오라 조영승 대표는 “피부 고민엔 라비오라라고 생각이 들 만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