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팩스, 버지니아--(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및 영업 시상식으로 꼽히는 스티비어워즈 영업·고객 서비스 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의 제17회 수상자가 지난주 금요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전 세계 경영인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갈라 행사에서 공개됐다.
올해 스티비어워즈 수상자 전체 명단은 스티비어워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 DHL은 스티비어워즈에서 금상, 은상, 동상을 총 46개 수상해 올해 최우수 기관으로서 그랜드 스티비상(Grand Stevie Award) 대상 트로피를 받았다. 독일 본에 본사를 둔 다국적 택배 배송 및 공급망 관리 회사인 DP DHL은 11년 연속 그랜드 스티비상을 수상했으며, 최우수 기관 중에서도 9차례 최고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외에 그랜드 스티비상 수상자로는 IBM, 세일즈 파트너십(Sales Partnerships), 서포트 서비시스 그룹(Support Services Group), 밸류셀링 어쏘시에이츠(ValueSelling Associates), UPMC 헬스 플랜(UPMC Health Plan), 파워스쿨 그룹(PowerSchool Group), 고헬스(GoHealth), 토크데스크(TalkDesk),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등이 선정됐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규모와 산업 분야의 기관 2300여 곳이 심사를 받았다. 최종 후보는 7개 전문 심사위원단에 속한 170여명 전문가들의 평균 점수로 결정됐다. 각 후보들은 올해의 콘택트 센터, 고객 서비스 혁신상,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 등 고객 서비스 및 콘택트 센터 성과를 평가하는 60여개 부문과 올해의 시니어 영업 임원, 올해의 영업 훈련 및 사업 개발 임원, 올해의 영업 부서 등 영업·사업 개발 성과를 평가하는 60개 부문, 그리고 신제품과 서비스, 솔루션 공급사를 평가하는 부문에서 심사를 받았다.
세일즈 파트너십(Sales Partnerships)은 총 12개의 금상을 수상해 이번 시상식에서 최다 금상 수상기관에 올랐다. 또 스티비 금상을 2개 이상 받은 기관으로는 얼라이트 솔루션즈(Alight Solutions), 블랙호크 네트워크(Blackhawk Network), 클리어소스 BPO(ClearSource BPO), DP DHL, EFG 컴퍼니스(EFG Companies), 젠팩트(Genpact), 고헬스(GoHealth), IBM, ICW그룹(ICW Group), 자넥 퍼포먼스 그룹(Janek Performance Group), JK 무빙(JK Moving), 라이브퍼슨(LivePerson), 멧텔(MetTel),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모낫 글로벌(MONAT Global Corp), 옵티마 택스 릴리프(Optima Tax Relief, LLC), 옵텀(Optum), 패러다임 마케팅 앤 디자인(Paradigm Marketing and Design), 프리미어 뱅크카드(PREMIER Bankcard), 래피드 폰 센터(Rapid Phone Center), 세일즈 파트너십(Sales Partnerships, Inc.), SAP, 소프트프로(SoftPro), 스플렁크(Splunk), 타타 컨설턴시 서비시스(Tata Consultancy Services), 텔러스 스마트 시큐리티 & 오토메이션(TELUS Smart Security & Automation), TIM 브라질(TIM Brasil), 트랜스퍼펙트(TransPerfect), 투르크셀(Turkcell Iletisim Hizmetleri A.S.), UPMC 헬스 플랜(UPMC Health Plan), 퍼셉틱스(Perceptyx), 빔(Veeam), WNS 리미티드(WNS (Holdings) Limited)가 있다.
또 특별 부문으로 세일즈 파트너십(Sales Partnerships)이 후원하는 영업 윤리상(Ethics in Sales Award)의 수상 기관 역시 이날 발표됐다. 이 상은 영업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윤리 기준을 증명하고, 탁월한 운영과 성과를 보인 기관에 수여된다. 이 부문에서 스티비 금상을 받은 기관은 그레이터 프레리 비즈니스 컨설팅(Greater Prairie Business Consulting)이다. 은상은 벨킨스(Belkins), 동상은 칼 덴탈 USA(Cal Dental USA)와 인테그리티 솔루션즈(Integrity Solutions)에 돌아갔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 스트리밍(Livestream)을 통해 중계됐으며 스티비어워즈 홈페이지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제17회 2024년 스티비어워즈 영업·고객 서비스 대상의 후보 접수는 올 7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출품 요강은 스티비어워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17회 행사의 후원사로는 세일즈 파트너십(Sales Partnerships, Inc.), 서포트 서비스 그룹(Support Service Group), 밸류셀링 어쏘시에이츠(ValueSelling Associates, Inc.) 등이 참여했다.
이 시상식은 권위 있는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미국 비즈니스 대상(American Business Awards®) 등 세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즈 시상식 8개를 운영하는 스티비어워즈가 주최한다.
스티비 어워즈 소개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독일 스티비상(German Stevie Awards), 미국 비즈니스 대상(American Business Awards®),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중동 및 북아프리카 스티비상(Middle East & North Africa Stevie Awards), 여성 기업인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위대한 회사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영업·고객 서비스 스티비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등 8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스티비어워즈에는 매년 70여개국에서 1만2000명 이상이 후보로 접수되고 있다. 형태와 규모를 막론한 기업 및 기업 내 인물의 명예를 기리는 스티비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의 뛰어난 성과를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