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연결, 롯데카드와 알뜰폰 할인카드 제휴 계약 체결

가성비 높은 알뜰폰 요금제에 전용카드 할인 혜택 추가 제공

2023-03-15 14:59 출처: 사람과연결

사람과연결 김용석 대표

남양주--(뉴스와이어)--LG유플러스 알뜰폰사업자 사람과연결(대표 김용석)은 ‘알뜰폰 전용 할인카드’를 선보인 롯데카드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가성비 좋은 알뜰폰 요금제에 전용카드 할인을 더해 가입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실제 최대 월 3만4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롯데카드의 알뜰폰 전용 할인카드 ‘Mobile X LOCA’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프로모션으로 1만7000원의 통신료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알뜰폰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제휴카드로 손꼽힌다.

김용석 사람과연결 대표는 제휴카드 이외에 많은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알뜰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사람과연결은 2022년 7월부터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주로 기업들에게 회선을 공급했고 향후 개인 가입자들에게 확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 제휴 및 알뜰폰 전용 할인카드와 관련한 문의는 사람과연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사람과연결 소개

사람과연결은 알뜰폰 통신사를 주업으로 진행하며, LG유플러스 망을 임대해 서비스하고 있다. 대표를 맡고 있는 김용석 대표는 와이엘랜드(여유텔레콤), 스테이지파이브(카카오 자회사) MVNO팀장을 담당했으며 사업자 설립 및 운영 기반을 구축했다. 공유 퀵보드, 공유 자전거, 의료장비, 공공장비, 휴대용 카드결제기 등 유심이 들어가는 장비에 데이터 통신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