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볼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삼성배터리 교체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전동모빌리티 전문기업 썬볼트(대표 차유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동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계속 늘면서 전기 배터리의 수요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썬볼트는 이 같은 배터리 수요 확대에 맞춰 배터리 수명 문제를 개선하고자 국내 골프카트 업계 중 처음으로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한 모델을 생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시판되는 골프카트 대부분에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되고 있다는 점에서 썬볼트가 선도적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썬볼트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5월 한달간 가정의 달을 맞아 골프카트 구매 고객(5인이상 모델)을 대상으로 삼성 배터리를 100만원에 교체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는 중국산 배터리가 장착됐고, 성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가격적인 문제로 삼성 배터리를 선택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차유석 썬볼트 대표는 “이번 삼성 배터리 교체 지원 이벤트에 더해 전동 와이퍼, 10인치 타이어 인치 업, 크롬 휠 등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며 “홈페이지에 방문해 내용을 확인하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썬볼트 소개
국내 전동모빌리티 전문기업 썬볼트는 2008년 법인을 설립해 오랜 시간의 노력 끝에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국산화 양산하는데 성공했다. 산업용, 레저용, 특수목적용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차량을 생산·유통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과 공기업뿐만 아니라 10여개국 수출까지 이뤄냈다. 현재도 골프장과 레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전동카트는 물론 전기버스, ATV, 특수목적 차량, 전동 모빌리티 등 다양한 전기차량을 자체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