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대표적인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연결 기업인 링크시스(Linksys)가 대만 타이베이에 개발 사업장을 두고 네덜란드 암스텔베인에 새로운 영업 및 마케팅 지점을 설립해 글로벌 사업의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링크시스는 주거용 소매 및 서비스 제공업체 시장 모두에서 자신감을 재확인하면서 35년 이상 지속된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본사를 넘어선 확장의 필요성을 느꼈다. 새 사무실은 양국의 주요 기술 허브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며, 향후 5년 동안 링크시스가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인재를 제공할 여러 대학과도 인접해 있다.
링크시스의 CEO 조나단 베니노(Jonathan Bettino)는 “세상은 넓다. 링크시스가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본사를 넘어 향후 몇 년간 성장할 다른 지역에 주요 사무소를 설립할 계획은 이미 오래전부터 구상됐다”라며 “현재는 재택근무가 일상화됐지만, 일주일에 두세 번씩 사무실에 가는 것이 팀워크를 쌓는 데 도움이 되고, 사무실에 있을 때는 복잡한 문제를 훨씬 더 빨리 해결한다”고 말했다.
링크시스 소개
링크시스는 사용자가 복잡성을 경험하지 않도록 단순성을 엔지니어링한다. 링크시스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연결성 혁신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브랜드이다. 업계 최초의 수식어가 따르는 많은 성과를 인정받은 링크시스는 ‘IT 부서가 없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을 위한 간단하고 빠르며 안정적이면서 저렴한 제품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