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 렌즈스토어 추석맞이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윙크 렌즈스토어와 하파크리스틴 매장, 모바일 앱 등 온·오프라인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윙크컴퍼니의 뷰티렌즈 특화 큐레이션 샵인 ‘윙크 렌즈스토어’ 전 지점(세종 나성점 제외)에서는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400여 종에 달하는 입점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을 비롯한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주요 브랜드 한 달용 렌즈 제품에 대해 1+1 혜택이 적용되며, 디어리쉬와 웬즈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어 입점 전 브랜드의 원데이 렌즈 대상으로는 2팩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오프라인 단독 혜택으로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파크리스틴 롱앤컬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한편 세종 나성점은 9월 한 달간 가을맞이 브랜드 혜택으로 원데이 제품 10% 할인, 한 달용 제품 30% 할인을 진행 중이다.
윙크컴퍼니가 운영하는 하파크리스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한 달용 제품 2+1, 원데이 제품 3+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은 홍대, 강남, 타임스퀘어, 명동, 압구정 로데오, 신촌, 신제주 전 매장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자사 커머스 모바일 앱 ‘윙크(WINC)’에서는 입점 브랜드 대상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 릴레이 빅세일’이 9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윙크컴퍼니는 2023년 말부터 가맹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분당 서현역, 서울대입구역, 부산 경성대, 건대입구역 등에 윙크 렌즈스토어를 잇달아 오픈하며 전국 2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9월 중 서울 중구 두타몰, 노원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승준 윙크컴퍼니 대표는 “그동안 윙크 렌즈스토어와 하파크리스틴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빅세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풍성한 렌즈 쇼핑 경험을 위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